아이리버 새 얼굴로 인기 걸그룹 티아라 발탁

2011.04.18

아이리버 새 얼굴로 인기 걸그룹 티아라 발탁

 

티아라의 스타일리쉬하고 발랄한 매력과 아이리버 이미지가 부합

감각적인 아이리버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 호감도 상승 효과 기대



 

아이리버(대표 이재우, www.iriver.co.kr)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인기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8 밝혔다.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티아라는 스타일리쉬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CF, 연기, 예능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돌 걸그룹이다. 티아라는 지난 2009 데뷔 3장의 앨범을 발표하고거짓말’, ‘보핍 보핍’, ‘처음처럼’, ‘ 이러니 무수한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는 4 말부터 광고와 티저 이벤트, 스타 경매, 사인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리버의 얼굴로써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리버는 발랄하고 다채로운 개성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티아라가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 호감도 상승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리버 국내 영업 마케팅담당 이상원 팀장은티아라의 세련되고 통통 튀는 매력이 아이리버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티아라 멤버들의 다채로운 개성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다가 이라고 말했다.

 

티아라는 일본 진출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멤버 큐리와 은정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KBS1TV ‘근초고왕 여진공주(큐리) 아이(은정)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