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AK XB10, 삼성 갤럭시 노트7 출시 프로모션
2016.08.30삼성 갤럭시 노트7 구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최신 블루투스 헤드폰 앰프 AK XB10을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삼성 갤럭시 노트7 초기 구매 고객 대상, 삼성 페이몰 이벤트로 특별 프로모션
10만 마일리지 사용시 고성능 이어폰 포함 8만 8천원에 구입 가능
아스텔앤컨의 사운드 기술이 담긴 하이파이 DAC과 고성능 앰프
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지난 19일 출시한 블루투스 헤드폰 앰프 ‘AK XB10’으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7 출시 프로모션에 동참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상 품목은 아이리버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헤드폰 앰프 AK XB10으로 아이리버의 고성능 이어폰 ICP-AT2000과 함께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되어 삼성 페이몰에서 18만 8천원에 판매 중이다.
9월 30일까지 삼성 갤럭시 노트7을 구매 및 개통한 SKT 고객이라면, 삼성 페이몰에서 지급된 10만 마일리지를 사용해, 고성능 이어폰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50% 이상 할인된 8만 8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문 음향 기기 브랜드인 아스텔앤컨의 사운드 기술이 담긴 하이-파이 DAC과 고성능의 앰프가 탑재된 AK XB10은 기존 블루투스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하고, 선명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운드를 구현해내는데 성공했다. 높은 출력을 가진 헤드폰은 물론, 3.5mm, 2.5mm 단자의 헤드폰, 이어폰은 모두 연결이 가능해 일반 대중에서부터 오디오 애호가까지 폭넓게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다.
AUX 단자가 있는 차량이나 가정용 오디오와 연결해 차량 스피커나 오디오에 연결된 스피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고, 내장 마이크를 통해 음악 감상 중 편리하게 전화를 수신하거나 거부할 수도 있다. 최신 블루투스를 탑재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즐길 수 있으며, 23g의 가벼운 무게로 옷이나 가방 등 어디에나 부담 없이 부착이 가능해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프리미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ICP-AT2000은 일본 음향 기기의 명가 ‘파이널 오디오 디자인(FAD)’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리버에서 출시한 고성능 이어폰이다.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한 하우징 디자인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공간감과 맑은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삼성 페이몰을 통한 AK XB10 프리미엄 패키지는 선착순 1만대 한정으로 주문 가능하며,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배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