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앤컨, 베이어다이나믹 콜라보레이션 헤드폰 AK T5p 2세대 공개
2018.10.05아이리버 하이파이 오디오 아스텔앤컨
베이어다이나믹 콜라보레이션 헤드폰 AK T5p 2세대 공개
아이리버(www.iriver.co.kr)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이 5일부터 미국 덴버에서 열리는 Rocky Mountain International Audio Fest(RMAF)에서 독일 베이어다이나믹(Beyerdynamic)사와의 콜라보레이션 헤드폰 AK T5p 2세대(AK T5p 2nd Generation)를 새롭게 선보였다.
클로즈 타입의 AK T5p 2세대 제품은 아스텔앤컨 포터블 제품에 최적화된 튜닝을 하였으며, 모든 주파수 대역에서 뛰어난 해상도를 자랑하고 탁월한 베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AK T5p 2세대 제품에는 베이어다이나믹의 테슬라 기술(Tesla Technology)이 탑재된 고효율, 저임피던스의 새로운 사운드 트랜스 듀서가 사용되어 고해상도 음원 전용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른 휴대용 기기와 연결했을 경우에도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AK T5p 2세대 제품을 위해 특별 제작된 8심 분리형 케이블은 하이엔드 오디오에서 주로 사용하는 4N 순은 4심과 7N 무산소동선 4심의 선재를 활용하였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순은과 무산소동선의 하이브리드 타입 케이블은 테슬라 드라이버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함과 동시에 날카로운 고음과 과도한 저음을 억제하여 보다 균형 잡히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준다. 기본 2.5mm 밸런스 케이블과 3.5mm 연결 케이블, 6.35mm 어댑터까지 함께 제공된다.
AK T5p 2세대는 베이어다이나믹의 모든 프리미엄 헤드폰과 동일하게 독일 하일브론에서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정교한 사운드와 함께 최고급 가죽 소재 이어패드 및 헤드밴드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블랙 메탈 페이스 플레이트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AK T5p 2세대 가격은 1,100달러로 전 세계 1,000대 한정수량이며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