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플로’ 함께 만들어갈 찐팬! ‘플로와 딱플이’ 1기 모집
2021.04.29플로와 ‘딱’ 붙을 영혼의 단짝, ‘딱플이’들 모여라~
‘500만 플로’ 함께 만들어갈 찐팬! ‘플로와 딱플이’ 1기 모집
-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 위한 플로의 로열티 프로그램 ‘플로와 딱플이’
- 5월 9일까지 모집, 선정된 1기 딱플이는 약 10주에 거쳐 활동 진행
- 신규 서비스 체험 기회, 전용 커뮤니티, 프라이빗 이벤트 초대, 한정판 굿즈 등 특별한 혜택 제공
-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 “딱플이를 통해 이용자와 함께 ‘500만개의 플로’를 만들어 나갈 것”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5월 9일까지 ‘플로와 딱플이’ 1기를 모집하고 ‘찐팬’과의 소통에 나선다.
‘플로에 딱 붙어서 자주 이용하고 아끼는 이들’이라는 명칭의 ‘플로와 딱플이’는 플로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용자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500만 이용자를 위한 500만개의 플로’를 모토로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플로는, 다양한 취향과 이용 패턴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플로에 대한 로열티를 더 높여갈 수 있도록 새로운 소통 채널을 기획했다.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딱플이들은 총 10주에 거쳐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딱플이들에게는 신규 서비스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한정판 굿즈 선물 ▲전용 커뮤니티 이용 자격 ▲프라이빗 초대 이벤트 외 깜짝 혜택 등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가 지향하는 ‘500만개의 플로’를 이용자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플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딱플이들 간 음악적 즐거움을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MZ세대 고객들의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로와 딱플이’ 1기의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9일까지며, 앱에서 ‘딱플 게시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시 ▲인스타그램에 플로에 대한 애정 티내기 ▲플로력 테스트 등의 사전 미션이 주어지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5월 18일 발표되며, 세부 활동 혜택은 합격자 발표 후 별도로 공지 예정이다.